• 카카오톡 문의카카오톡 문의
  • 상품등록요청더보기
  • 장바구니더보기
  • 관심상품더보기
  • 최근 본 상품0
  • 없음

TOP

FAQ

HOME>고객센터>FAQ

  • 구입하려는 상품이 없습니다 따로 구매가 가능한가요?
  • 프레시뱅크에 없는 상품은 언제든지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서 문의 해주세요.

     

    고객님이 필요로 하시는 상품에 대해서는 친절하고 빠르게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프레시뱅크 상품설명이 잘못되어 있어요
  • 프레시뱅크 상품상세 페이지 내 잘못된 내용이 있을 경우 상품 Q&A 또는 1:1 문의 게시판 등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배송된 상품과 프레시뱅크의 상품설명이 달라요
  • 프레시뱅크 내에 표기되어 있는 상품 상세는 상품 본연에 대한 설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축육 상품의 경우 판매 시점에 출고 되는 실제 상품의 유통이력번호, B/L번호 등은 상품 상세에 표기되어 있는 샘플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상품 자체가 틀린 경우는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과 완전하게 다른 상품이 배송 된 경우에는 프레시뱅크 고객센터 또는 1:1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 상품과 관련된 문의사항 상품 상세페이지내 [상품문의] - [상품문의 작성] 탭을 활용하여 문의사항을 접수 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주식회사 프레시뱅크
  • 147, Muhaksong-ro, Geumjeong-gu, Busan, Republic of Korea
  • 대표자 : 윤정희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kang min ju (freshbank@freshbank.kr)
  • 사업자등록번호 : 247-87-02419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신고 : 2023-부산금정-0280호
  • 전화번호 : 1899-6815
  • FAX : 051-516-4515
  • Email : freshbank2018@gmail.com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쇼핑몰이 가입한 PG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등록번호 : 제 A04-160115-0004호
© 2024. 주식회사 프레시뱅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