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톡 문의카카오톡 문의
  • 상품등록요청더보기
  • 장바구니더보기
  • 관심상품더보기
  • 최근 본 상품0
  • 없음

TOP

FAQ

HOME>고객센터>FAQ

  •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 프레시뱅크에서는 무통장입금 결제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주문한 상품 결제/배송지 등의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 결제가 완료된 상품의 결제/배송지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프레시뱅크는 최상의 상품을 최대한 빠르게 배송 해드리기 위하여 주문 이후 즉시 상품을 준비하는 시스템으로 고객님께 배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주문 내역의 상태가 '입금대기' 상태가 아닌 '발주완료' 상태로 변경이 되는 순간부터는 이미 상품이 배송을 위한 준비에 들어갔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 시점에 주문에 대한 내역이 변경되면 혼선이 발생할 우려가 있어 이러한 서비스는 제공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발주완료 전 주문 상태 변경은 원 주문을 취소하신 뒤 재 주문 부탁 드립니다.

  • 1박스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 1박스도 편하게 주문하세요!

     

    프레시뱅크에서는 상품별도 최소구매가능 수량이 존재합니다.

    1박스뿐 아니라 일부 정량/세절 상품의 경우 다양한 단위로 구매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품별 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주식회사 프레시뱅크
  • 147, Muhaksong-ro, Geumjeong-gu, Busan, Republic of Korea
  • 대표자 : 윤정희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kang min ju (freshbank@freshbank.kr)
  • 사업자등록번호 : 247-87-02419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신고 : 2023-부산금정-0280호
  • 전화번호 : 1899-6815
  • FAX : 051-516-4515
  • Email : freshbank2018@gmail.com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쇼핑몰이 가입한 PG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등록번호 : 제 A04-160115-0004호
© 2024. 주식회사 프레시뱅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