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톡 문의카카오톡 문의
  • 상품등록요청더보기
  • 장바구니더보기
  • 관심상품더보기
  • 최근 본 상품0
  • 없음

TOP

FAQ

HOME>고객센터>FAQ

  • 상품을 반품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 상품의 환불 시에는 환불 신청한 상품에 대한 실물 반품 확인 후에 결제 취소가 진행이 됩니다.

     

    결제 유형에 따라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결제 때와 다른 수단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 결제 완료 후에 취소/환불이 발생할 경우에는 최초 결제 수단을 통한 취소/환불로 진행이 됩니다.

  • 환불계좌 등록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환불 계좌는 주문 시점에 입력하신 계좌로만 진행 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렇기에 주문 시점에서 정확한 환불 계좌를 입력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주문 취소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결제 완료 상태인 주문 건에 한해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된 주문은 프레시뱅크에서는 즉각 취소처리가 되나 실제 환불까지는 일부 기간이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주문의 상태가 입금대기 상태가 아닌 발주완료(실제 배송 준비가 시작된 시점)부터는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식회사 프레시뱅크
  • 147, Muhaksong-ro, Geumjeong-gu, Busan, Republic of Korea
  • 대표자 : 윤정희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kang min ju (freshbank@freshbank.kr)
  • 사업자등록번호 : 247-87-02419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신고 : 2023-부산금정-0280호
  • 전화번호 : 1899-6815
  • FAX : 051-516-4515
  • Email : freshbank2018@gmail.com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쇼핑몰이 가입한 PG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등록번호 : 제 A04-160115-0004호
© 2024. 주식회사 프레시뱅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