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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수거는 고객님의 반품 접수에 대해 판매자 반품 승인 이후 바로 회수 서비스 접수로 이어집니다.
그러나 회수 서비스의 접수 상황에 따라서 실제 회수는 1~2일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반품수거 운송장은 고객님께서 반품접수를 완료하였다는 영수증의 역할을 하는 운송장입니다.
그렇기에 고객님의 반품접수 상품이 안전하게 판매자에게 도착하여 처리가 마무리 될 때 까지는 꼭 보관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프레시뱅크에서는 판매자가 지정한 반품 배송 유형을 통한 반품 회수건만 인정하고 있습니다.
이는 배송 중에 일어날 수 있는 상황에 대해서 최대한 방어하고자 위함이니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 드립니다.
판매자가 반품 승인 후 회수지시 진행된 경우 반품철회는 불가능합니다.
다만, 고객님 귀책으로 반품 접수 후, 반품철회를 진행 하시고자 하실 경우 고객센터 1899-6815로
철회 가능 확인 및 1:1 문의를 통하여 접수 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프래시뱅크에서 주문한 상품의 반품이 일어날 경우 반품에 대한 택배비는 발생합니다.
단, 귀책사유에 따라 판매자 혹은 고객의 부담으로 진행되며, 고객님의 부담일 경우 환불 예정 금액에서 차감한 뒤 결제 환불이 진행됩니다.
프래시뱅크는 다양한 판매자들의 상품이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배송비와 마찬가지로 반품 배송비에 대해서도 개별적으로 다른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상품의 상세페이지 참고 부탁 드립니다.
프래시뱅크에서 판매하는 상품들 중에서 신선식품의 상품 특성 등으로 인하여 고객단순 변심등의 사유로 인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수취하신 상품에 대해서 이미 포장의 훼손, 상품의 사용 등이 확인 된 상품에 대해서도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단, 판매자의 100% 귀책이 확인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프레시뱅크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배송완료 이후 시스템을 통한 반품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프레시뱅크에서 판매하는 상품들 중에서 신선식품의 상품 특성 등으로 인하여 고객 단순 변심 등의 사유로 인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수취하신 상품에 대해서 이미 포장의 훼손, 상품의 사용 등이 확인 된 상품에 대해서도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단, 판매자의 100% 귀책이 확인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프레시뱅크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를 활용하여 문의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취소 및 환불이 완료된 상품에 대한 오배송건은 프레시뱅크 고객센터 1899-6815번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레시뱅크에서는 신선한 축육상품을 판매하고 있기때문에 원칙적으로는 교환이라는 서비스가 성립될 수 없습니다.
단, 판매자 100% 과실 상품에 대해서는 교환이 아니라 즉시 환불을 원칙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신규 주문에 대해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동일한 상품에 대해서 재주문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