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센터>FAQ
프레시뱅크에서는 현재 1주문 건에 대해서 1곳의 배송지를 설정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레시뱅크는 신선한 축육상품을 전국으로 배송해 드립니다.
고객님이 어디에서 수령하시길 원하셔도 배송 해드리고 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주문 해주세요.
단, 일부 지역 특성에 따라서 배송 정책이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배송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프레시뱅크에서는 지정일 배송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지정일 배송은 고객님이 수취를 원하시는 날짜에 배송을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주말,공휴일은 배송 지정일 제외 됩니다.
프레시뱅크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은 상품별 배송유형이 상이합니다.
프레시뱅크에서는 배송 정책 별 주문 마감 시간 이전 주문에 대해서 당일/익일 배송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문/배송조회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상품별 주문 마감시간을 확인해 주세요.
프레시뱅크는 판매자별 주문 마감시간 이전 배송에 대해서 당일/익일 배송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문/배송조회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프레시뱅크에서는 다양한 협력사들이 고객님들께 상품 판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각 협력사들이 배송하는 상품에 대해서는 별도로 배송이 진행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다양한 협력사들의 상품을 동시에 주문하셨을 경우 대부분의 상품은 당일/익일 수령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일부 상품/지역에 대한 배송은 배송유형에 따라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문/배송조회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프레시뱅크에서는 주문한 상품에 대해서 고객님이 수령하시기 전까지는 배송완료로 상태값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단, 당일 배송인 경우 수령 후 배달 기사님에게 직접 수령을 하고 확인을 받은 뒤에는 자동으로 배송완료 및 구매 확정으로 변경 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만약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음에도 배송완료로 표기가 지속된다면, 저희 프레시뱅크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프레시뱅크는 전 상품별 배송비가 상이합니다.
프레시뱅크에서는 상품별 배송비가 상이합니다.
고객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항상 노력하는 프레시뱅크가 되겠습니다.
주문번호당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 가능
주문번호당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품 별로 배송지를 다르게 설정하기를 원하실 경우, 각각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