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센터>FAQ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 휴대폰번호 / 추가정보등의 수정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기존 마케팅정보 수신 동의 내역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 [아이디찾기] 기능으로 기존 아이디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름/휴대폰 번호 입력 및 휴대폰 인증 후 기존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인증이 불가할 경우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기존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 - [비밀번호찾기] 기능으로 비밀번호 신규 등록이 가능합니다.
아이디/이름/휴대폰번호 입력 및 휴대폰 인증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인증이 불가할 경우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인증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접근 시 기존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뒤 접근이 가능합니다.